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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 등록자명, 등록일, 설문기간, 참여자수, 제목, 내용 제공 표
이한별 2025-03-04 15:29:00
2025-03-04 ~ 2025-03-11
127명
2025년 2월 모바일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사용자등록이미지 1
장성군의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민원행정 처리제도 및 운영개선에 반영하고 행정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하고자 「2025년 2월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ㅇ 기간 : 2025. 3. 4.(화) ~ 3. 11.(화) / 7일간
ㅇ 대상 : 2025. 2.1. ~ 2. 28. 기간동안 새올민원,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가 완료된 민원인
ㅇ 내용 : 민원처리 만족도 전반 및 건의사항
[1번 설문] 귀하의 거주지역은 어디입니까?
1) 장성군
73명(57%)
57%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타 시군
38명(30%)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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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 설문] 귀하께서 처리하신 업무는 무엇입니까?
1) 증명발급(등록증, 면허 등)
15명(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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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허가
25명(20%)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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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민원신고
32명(25%)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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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업무상담
9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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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타
30명(24%)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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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설문] 귀하의 민원처리부서를 선택해주십시오(실,과,소)
1) 기획실
1명(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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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구경제실
3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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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총무과
5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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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민원봉사과
30명(24%)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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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관광과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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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문화교육과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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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주민복지과
13명(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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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가족행복과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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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환경과
3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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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세무회계과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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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재난안전과
2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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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건설과
12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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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지역개발과
2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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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농업축산과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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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농산유통과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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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산림편백과
1명(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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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교통에너지과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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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보건소
1명(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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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농업기술센터
1명(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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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체육사업소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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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맑은물관리사업소
3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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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황룡강사업소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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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해당없음
12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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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번 설문] 귀하의 민원처리부서를 선택해주십시오(읍,면)
1) 장성읍
36명(28%)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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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진원면
5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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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남면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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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동화면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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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삼서면
3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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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삼계면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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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황룡면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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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서삼면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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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북일면
5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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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북이면
12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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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북하면
3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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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해당없음
23명(18%)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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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번 설문] 업무처리는 정해진 기한 내에 처리되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66명(52%)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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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8명(14%)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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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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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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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15명(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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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번 설문] 업무처리는 형평성을 가지고 공정했다고 생각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65명(51%)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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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5명(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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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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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13명(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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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11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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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번 설문] 담당공무원의 응대 태도는 친절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66명(52%)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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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8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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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15명(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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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12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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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8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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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번 설문] 업무처리 중 법령을 올바르게 적용하여 오류 등이 없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61명(48%)
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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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21명(17%)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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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10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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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10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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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5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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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추고 있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63명(50%)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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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4명(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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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11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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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12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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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10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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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처리에 있어 적극적인 안내 및 해결책 제시가 충분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66명(52%)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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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9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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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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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13명(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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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16명(13%)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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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 설문] 해당부서의 업무처리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62명(49%)
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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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0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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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11명(9%)
9%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15명(12%)
12%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12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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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번 설문] 마지막으로 민원업무 처리과정에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제도적으로 개선할 점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19세미만 남자 (응답자 : 1명)
최고
30대 남자 (응답자 : 3명)
없습니다. 민원답을주신 임미리직원님 남규리주무관님 공경희주무관님 감사드립니다
제가 그 동안 보낸 건의내용에 관하여 중앙부처와 국회와 협의하고 협력하여 전면 추진을 해 나아갔으면 합니다.
제가 그 동안 보낸 건의내용에 관하여 중앙부처와 국회와 협의하고 협력하여 전면 추진을 해 나아갔으면 합니다.
30대 여자 (응답자 : 1명)
아동수당에 대한 건으로 다음날 바로 전화주시고 민원인은 실수를 바로 수정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최고예요
40대 남자 (응답자 : 7명)
민원인을 대하는 태도가 너무 불성실함
각종행사나 선심성 정책에 몰두하지말고, 민원처리에있어서 지역여건이 안된다는말을 하지말고 지역민의 민생현안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세요
민원문의에대한 대답보다는 누구나 알고있는 내용으로 답변을 해줌으로 다시한번 민원신청을 해야할거 같슴
없습니다
민원업무 처리가 기한내에 이루어지지 않아. 너무 불편하다
유관부서 답변 정말감사드립니다
어느정도 성의있는 답변이 되었다고 생각하며 수시로 불시점검하시고 만족도 조사해 주십시오
40대 여자 (응답자 : 0명)
50대 남자 (응답자 : 10명)
많은 눈으로 제설작업 과 병행하면서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눈으로 제설작업 과 병행하면서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눈으로 제설작업 과 병행하면서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무경험. 부족
면사무소 에서도 번호표 설치해 주세요
장성군 예산 문제만 이야기 하고 군민에게만양보만 요구함 서로서로 타협 의 의지가 없음.일방적 인 사고 방식이 많음
법령과 현장 전.후 상황판단 필요함
잘처리됨
덕분에 잘 처리되었습니다
만족합니다
50대 여자 (응답자 : 11명)
민원처리과정 및 결과에 대한 설명이 부족
어르신들이 많이 오시니까 편안한 의자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민원의 대한 내용을 이해하시고 공정하게 처리해주십시요.
친절한 응대 감사합니다
처리기한 3일짜리 서류를 50일후에 받는게 말이 되나요. 엉망입디다. 응대도. 처리속도도. 기다리다 화병생기는줄알았답니다.
하급공무원은 열심히 하는데 문제는 고위직들이다 꼰대여서 권위의식이 너무 강하다
민원을 신청하지 않았는데 전화번호 오류로 잘못 전화옴
잘하셨습니다..친절하시구~~~~
민원 처리접수에 대한 답변이 전혀없고 민원해결도 되지않았습니다.
민원 내용을 이해하시고 처리해주십시요
만약 홍길동 체육사업소에서도 강사님께서 8:10분에 종료하시는걸 동의 하시면 계약하신 사항을 수정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 이게 이렇게 어려운 사항인줄은 몰랐습니다 .
60세이상 남자 (응답자 : 13명)
업무처리 과정에서 민원인 편의가 아니고 직원 편의를 우선한다
민원 을 제기 하였으나 3개월이 지난는데 아직도 아무런 대답이없네요
민원해결 의지가 전혀 없는거 같고 대충 시간때우기 변명으로 일관한게 같습니다
불친절한 응대, 법조항 미숙
장애인주차에대한 개선이필요하다고느낀다 하족부 절단장애인인데규정상 중증장앤에한하여가능하다고하는데
.
1.경과설명 : 불편사항을 수차례 구두상 건의하였으나 묵살당하고 해결의지가 없어 안전신문고를 통해 신고하였음. 직원의 응대태도 : 귄위적이고 상대의 입장보다는 본인의 입장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었으며 응대태도 또한 교육을 통해 수준높은 공무원상 정립이 필요함.
민원인에 애로사항을 우선에두고 해결해주는 노력을하고제시를하면좋겠습니다.민원인이 스스로 해결을할수없으니까민원을신청한다고생각합니다.워논적인말이꼭 원시적인거같습니다.
불친절한 응대, 법조항 미숙
신속한 민원처리에 감사드립니다 주기적인 점검으로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관심 부탁드립니다
없음
직원분들 친절과 업무숙지 최고 십니다 감사합니다
직원분들 친절과 업무숙지 최고 십니다 감사합니다
60세이상 여자 (응답자 : 2명)
친절하게 잘 안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응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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