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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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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 등록자명, 등록일, 설문기간, 참여자수, 제목, 내용 제공 표
이한별 2025-04-01 15:55:00
2025-04-01 ~ 2025-04-08
122명
2025년 3월 모바일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사용자등록이미지 1
장성군의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민원행정 처리제도 및 운영개선에 반영하고 행정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하고자 「2025년 3월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ㅇ 기간 : 2025. 4. 1.(화) ~ 4. 8.(화) / 7일간
ㅇ 대상 : 2025. 3.1. ~ 3. 31. 기간동안 새올민원,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가 완료된 민원인
ㅇ 내용 : 민원처리 만족도 전반 및 건의사항
[1번 설문] 귀하의 거주지역은 어디입니까?
1) 장성군
73명(60%)
6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타 시군
29명(24%)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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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 설문] 귀하께서 처리하신 업무는 무엇입니까?
1) 증명발급(등록증, 면허 등)
19명(16%)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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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허가
25명(20%)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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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민원신고
21명(17%)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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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업무상담
20명(16%)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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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타
17명(14%)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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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설문] 귀하의 민원처리부서를 선택해주십시오(실,과,소)
1) 기획실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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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구경제실
1명(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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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총무과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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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민원봉사과
27명(22%)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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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관광과
2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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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문화교육과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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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주민복지과
13명(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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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가족행복과
1명(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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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환경과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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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세무회계과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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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재난안전과
2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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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건설과
11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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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지역개발과
3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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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농업축산과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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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농산유통과
2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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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산림편백과
2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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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교통에너지과
10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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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보건소
3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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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농업기술센터
1명(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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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체육사업소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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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맑은물관리사업소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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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황룡강사업소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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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해당없음
12명(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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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번 설문] 귀하의 민원처리부서를 선택해주십시오(읍,면)
1) 장성읍
39명(32%)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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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진원면
9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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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남면
11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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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동화면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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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삼서면
2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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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삼계면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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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황룡면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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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서삼면
1명(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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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북일면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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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북이면
8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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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북하면
2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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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해당없음
9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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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번 설문] 업무처리는 정해진 기한 내에 처리되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70명(57%)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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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3명(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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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5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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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3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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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11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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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번 설문] 업무처리는 형평성을 가지고 공정했다고 생각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68명(56%)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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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3명(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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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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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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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10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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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번 설문] 담당공무원의 응대 태도는 친절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73명(60%)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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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8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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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9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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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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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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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번 설문] 업무처리 중 법령을 올바르게 적용하여 오류 등이 없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65명(53%)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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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3명(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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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8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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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9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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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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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추고 있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64명(52%)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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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4명(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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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11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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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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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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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처리에 있어 적극적인 안내 및 해결책 제시가 충분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69명(57%)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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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9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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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5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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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10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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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8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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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 설문] 해당부서의 업무처리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70명(57%)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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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8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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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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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8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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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12명(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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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번 설문] 마지막으로 민원업무 처리과정에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제도적으로 개선할 점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30대 남자 (응답자 : 2명)
친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인 대화를 하는데 불쾌합니다.
공무원이 전문성을 가지고 조사 및 파악을 해야하는데 오히려 민원인에게 물어보는 상황이 발생함.
30대 여자 (응답자 : 0명)
40대 남자 (응답자 : 3명)
설명도재대로안해주시고자기들이불이하니까말을둘여대더라고요재가장연하고재장연치수급비을재대로해서알여주라햇는대요다른식으로해서말을못하게하더라고요자기들이업무처리잘못해노고인정못한다소리는인정안하고우리한대만잘한다고뻐럭뻐럭우기기만하내요이래가지고서야장성에서살게씀니까일재대로하면서그려면서하면서그려면서우기면재가슬질도안나고잇정할것간내요
우리 진원면 직원분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각종행사나 선심성 정책에 몰두하지말고, 민원처리에있어서 지역여건이 안된다는말을 하지말고 지역민의 민생현안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세요
40대 여자 (응답자 : 3명)
감사합니다
진원면 행복복지센터 방문시 어느부서로 가야할지 몰라서 안내?쪽에 문의하면 늘 잘모르고 잘 모르면 적극적으로 알아봐 주기보다 두분이서 그냥 서로 모른다는식으로 대화 하시니 너무 일하기 싫으신 분들이 안내쪽을 맡고계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좀더 적극적으로 부서 알아봐 주실 수 있는 분이 계시면 좋겠습니다.
즉각 즉각 처리해주셔서 매우 만족합니다.
50대 남자 (응답자 : 14명)
없음
친절하고 매우빠르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호적초ㆍ등본 등에 한자로 된 글씨를 한글로 보여주기가 필요함
농지대장 담당 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친절, 정확)
담당 업무 숙지가 안된듯하며 민원처리업무에 적극적이지 못함
없습니다
없음 이대로 만족 합니다
지역단위 학연지연 인지도 지역단위 형평성에 문제가 있어요
장성군민을위해서돈을많이풀어주시오
전남도 사업 금액을 조정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인건비/자재비가 많이 상승했어도, 수 년간 금액이 같으니 50%사업이라도 농민은70%의 부담을 갖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처리기간맞춰주세요
처리미숙 한달지나고 있어도 개선사항없음
장성북이면. 주택문의. 넘잘. 신속. 하게친절하게검사함니다
50대 여자 (응답자 : 4명)
만족합니다
없음
없습니다
민원인이 필요한서류는 작은메모지에 작성해서 주시면 좋을꺼 같아요
60세이상 남자 (응답자 : 19명)
없음
몰라 알아서 했겠지
없습니다
처리기간내 처리좀 해주었으면 합니다
없음
불편사항없이 매우친절하게 잘 설명주어서 감사합니다
저큭성이 부족하다고 있어
저큭성이 부족하다고 있어
산불감시 자차가아닌 공무차로 하기바라며 자차로 할시 보험및 주유비 지급 바랍니다 근로계약서도 서로 한부씩 나눠주기 바랍니다 근로기준법 철저히 지키기 바랍니다.
없다
장성군의 민원 응대 능력은 훌륭함
전문적이고신속하고친절하여흠
민원처리가 늦으며 처리 또한 이루어 지지않아 불쾌하며 규정도 모르는 민원처리 담당이 현장을 방문해 처리하며 민원인에게 규정에 맞지않는 결과를 제시하여 꼭 봐주기 같은 생각이 들게한다 또한 맞지않다고 하면 다시 신문고에 제 접수해주라 하며 그 또한 답변이 없다 참으로 개탄스럽다.
민원을해결하려는적극적인성의가부족끝마무리아래부처에미루고아무답변도없음
김사합니다
잘해서 말할게 없음
만족합니다
민원인을 대하는 태도가 불성실함
행정명령을 내렸음에도 정해진 기한내에 처리 못하여 민원인에 대한 재산상 피해를 수개월째 주는 업무처리 개선되야 합니다
60세이상 여자 (응답자 : 7명)
주사님 정말 친절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번 이렇게만 처리해 주시면 더 바랄게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번 이렇게만 처리해 주시면 더 바랄게 없습니다
만족한다 다만 문자내용을 설명과함께 보내주셨으면좋겠습니다
민원인이 모르는거 있으면 친철했으면 합니다
민원인이 모르는거 있으면 친철했으면 합니다
으뜸마을 만들기 일환으로 마을앞 꽃밭을 만들려하는데 계획서는 올라갔는데 결재가 안되어 꽃밭을 못만들고 있습니다 ㆍ장성체전성화봉송이전에 꽃밭을만들수 있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ㆍ북하장사 김점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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